(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

훈련과정명 기업브랜딩 강화를 위한 SNS 스킬&노하우
훈련센터 대구경북디자인센터
분야 판매
교육기간 2019-06-12(수)~2019-06-13(목)
훈련시간 연 3회(2일 16시간)
훈련방법 집체훈련
정원 20명
훈련단가 10,356원
훈련실시기관 (재)대구경북디자인센터
홈페이지 http://www.dgdc.or.kr/main.jsp

훈련목적 및 목표

디지털 환경 변화에 따라 새로운 마케팅 경로를 발굴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하는 능력을 함양하고자 함.

주요 훈련내용

온라인 동향을 기반으로 관련상품 시장의 마케팅 동향을 파악하고
파악된 관련 상품 시장의 마케팅 동향에 따라 콘텐츠 전략 방향을
수립하는 능력을 함양. 마케팅 계획을 바탕으로 다양한 마케팅 실행
계획의 목표와 우선순위를 정할 수 있음.

훈련 대상 요건(훈련생 선발요건)

디자인 산업 및 관련 산업 분야 재직자